현재 간경변증은 의학적으로 흔한 만성 간 질환이며 다양한 원인에 의해 형성됩니다. 자~ 그럼, 알코올성 간경변증 및 복수의 치료 관련 제대로 알아보실께요.
알아보자 :: 알코올성 간경변증 및 복수의 치료
동양에서는 대부분의 간염 환자가 간경변증을 경험하고 소수의 환자는 알코올성 간경변증을 경험합니다.
초기에 효과적으로 치료하지 않으면 간 복수 또는 암과 같은 후기에 더 많은 합병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럼, 여기 꼭 알아야하는 건강상식입니다. 알코올 간경변 복수의 치료는요?
알코올성 간경변증 복수의 치료
알코올성 간경변증 복수는 대증 치료, 약물 주의 사용 등으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잠재적인 간 질환을 치료하려면 먼저 복수를 개선하거나 제거해야 하며, 이는 알코올성 간질환, 자가면역 간염 및 만성 B형 간염 바이러스에 의한 간경변증 환자에서 볼 수 있습니다.
대조적으로, 다른 대부분의 간경변 원인은 돌이킬 수 없습니다.
이러한 질병을 치료하려면 약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프로프라놀롤은 난치성 복수 환자의 생존 시간을 단축할 수 있으며, 혈압이 점차 감소하는 간경변 환자의 경우 안지오텐신 전환 효소 억제제, 안지오텐신 II 수용체 길항제 및 수용체 차단제의 사용을 중단하거나 피해야 합니다.
식이 조절이 안 되면 간 질환 진단 후에도 식이 조절이 제대로 되지 않으면 여전히 음식을 먹고 물을 마시게 되어 고단백과 고칼로리로 이어져 간에 경화성 복수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는 환자의 간 기능이 질병 발생 후 이미 비정상적이기 때문인데, 이 경우 음식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간이 더 빨리 악화되어 심각한 간 기능 장애를 일으켜 복수나 간경화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환자는 휴식을 취하고, 밤을 새우지 않으며, 술이나 담배를 피우지 않으며, 매운 음식을 먹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까지 내용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정리드린 정보는 알코올성 간경변증 및 복수의 치료 알아보았습니다. 이해에 도움이 될수있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