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하지동맥경화증일 때 환자는 하체가 춥고 걷기가 불편하며 통증이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하지동맥경화증 관련 제대로 알아보실께요.
알아보자 :: 하지동맥경화증
그것은 환자의 건강을 해칠 뿐만 아니라 환자의 정상적인 업무와 생활에도 심각한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일단 하지 동맥 경화가 발생하면 시기 적절하고 효과적인 조절 및 치료가 필요합니다.
그럼, 필수 알아둬야하는 건강상식입니다. 하지동맥경화는 병원 어떤 과 병원진료 보나요?
하지동맥경화증은 어디 병원으로 가나요
하지동맥경화 환자는 혈관외과에 내원할 수 있습니다.
하지 동맥 경화증 환자는 신체 검사에서 자주 발견되는 뚜렷한 임상 증상이나 비정형 증상이 없을 수 있습니다.
질병이 더 진행되어 하지의 혈액 공급에 영향을 미칠 때만 환자에게 임상 증상이 나타나는데요.
예를 들어, 간헐적 파행은 사지 활동 중 국소 통증, 저림 및 근육 약화를 나타내는 가장 전형적인 임상 징후입니다.
보통 1-5분 정도 휴식을 취하면 빠르게 완화됩니다.
동일한 연습을 반복한 후 환자의 증상이 반복될 수 있습니다.
질병이 더 진행되면 환자는 휴식통, 허혈성 궤양 또는 사지 괴저에 걸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하지동맥경화증 환자는 치료가 지연되지 않도록 적시에 혈관 수술을 받아야 합니다.
하지동맥경화는 혈관수술로 진단하고 치료해야 합니다.
하지 동맥 경화증 환자의 대부분은 명백한 임상 증상이나 비정형 증상이 없지만 신체 검사에서 환자의 하지 동맥 맥박이 약해지거나 국소 잡음이 들리는 것만 발견됩니다.
질병이 더 진행되어 팔다리에 혈액 공급이 부족하면 해당 임상 증상이 나타나며, 이는 지친 사지 냉각, 저림 또는 간헐적 파행으로 나타나며 일부 환자는 안정통을 경험합니다.
심한 경우 허혈성 궤양이나 괴저가 나타날 수 있으므로 적시에 혈관 외과적 진단 및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환자는 좋은 생활 습관을 기르고 밤을 새우지 않으며 운동을 더 많이 하고 밤을 새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맵고 자극적인 음식은 피하고 좋은 식습관을 가져야 합니다.
지금까지 내용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포스팅 해드린 정보는 하지동맥경화증 이였습니다. 상기정보가 좋은 내용이 될수있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