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병원에 가서 임신 과정을 검사하는 것

병원에 가서 임신 과정을 검사하는 것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

 

알아보자 :: 병원에 가서 임신 과정을 검사하는 것

병원에 가서 임신 과정을 검사하는 것

 

임신 중 검사는 여성의 임신 중 전문 검사를 말하다.

 

주로 키, 체중, 혈압 측정, 복부 둘레 측정, 부인과 내진, 유방 검사, 골반 외 측정, 혈액형, 빈혈 검사, 심전도, 매독 혈청 반응 검사 등이 있어 태아의 건강 여부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그럼 병원에 가서 임신 검진을 받는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이어서 여러분들의 해답을 드리겠습니다.

 

 

병원에 가서 임신 경과 확인

 

●  1. 먼저 접수처에 부인과 등록을 한 후, 일정에 따라 부인과 외래에서 대기하다.

 

 

●  2. 외래진료소에 들어가 검사사유를 설명하고, 휴경 40일 이내라면 일반의사가 혈액검사서를 발급하고, 휴경 40일 이상이면 일반적으로 B초음파에서 의사가 B초음파를 발급하고, 검사서를 가지고 진료소에 갈 수 있음을 알 수 있다.

 

●  3. 납부처에서 납부하고 영수증을 가지고 검사과에 가서 청구서를 발급하면 혈액을 채취하여 검사를 할 수 있다.

 

 

●  4. 검사결과는 오전에 채취한 혈액일 경우 당일 모두 받을 수 있으며, 구체적인 시간은 검사의와 상담할 수 있다.

 

5. 검사 보고서를 받은 후 의사를 찾습니다.

 

 

관련 건강정보 : 임신검진 주의사항

1, 제때에 검진하기

 

●  어떤 임신부는 임신을 확인한 후 가장 빠른 임신검진만 하고 그 이후의 임신검진은 바쁘거나 소홀히 해서 불참하거나, 대충 몇 번을 놓치거나 시간을 잘못 보내는 매우 위험한 행동이다.아기가 구매 단계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알아야 하며, 제때에 출산 검사를 해야만 제때 문제를 발견할 수 있다.

 

2. X선 검사나 CT 검사는 하지 말 것

 

●  X선 검사는 조기 배아에 유전자 돌연변이 또는 염색체 이상을 일으킬 수 있으며, CT 검사는 일반 X선 검사보다 X선 조사량이 많아 영아의 기형이나 사망을 초래할 수 있다.

 

●  따라서 임신이 확정된 경우에는 이런 검사를 하지 말고 모르는 상태에서 했다면 임신을 중단해야 하는지 의사와 상의해야 하다.

 

3. 신체지표를 중시하는 측정

 

●  골반측정은 옳고 그름을 판별하기 위해 자연분만을 할 수 있으며, 자궁높이와 허리둘레의 측정은 임신주기와 아기의 발육상태를 판단할 수 있다.

 

 

 

●  이상 병원을 방문하여 임신 검진을 받는 절차에 대한 안내말씀드리며, 위 답변이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긍정적인 생각은 우리가 삶의 도전에 더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정리드린 내용은 병원에 가서 임신 과정을 검사하는 것 입니다. 부디  도움이 될수있길 바랍니다.